반응형

책소개


제가 요즘 회사일, 집안일 외에 대부분의 시간에 리버싱 서적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책 홍보를 위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자면 타겟 독자층은 "리버싱 입문을 원하는 초보자"와 "리버싱 레퍼런스가 필요한 중급자" 입니다. 컨셉은 "내부 동작 원리를 아주 쉽고 뜨겁게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분량은 (제발) 1,000 페이지가 넘지 않도록 노력 중입니다. 책 내용은 블로그 내용을 좀 다듬어서 60% 정도를 채우고, 새로운 주제를 써서 나머지 40% 정도를 채울 예정입니다. 그리고 실습 예제를 많이 넣으려고 합니다.


일정


집필 일정은 늦가을까지로 예정했었습니다. 그런데 쓰면 쓸수록 제 자신이 점점 진지해지면서 입문자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범위와 분량이 대폭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정과 분량을 조절할 필요가 있네요. 욕심을 자제하려고 노력도 해봤지만, 진정한 "리버싱 입문서"를 독자에게 제공해야 한다는 사명감(?) 같은 게 생겨서 이젠 굳이 자제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


조언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서 혹시 제가 책에서 다루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주제(또는 조언, 건의, 아무거나)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


블로그에 글을 많이 올리지 못해서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집필이 끝나면 제 블로그에는 실전 리버싱 실습 위주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책에 미처 쓰지 못한 내용들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제 블로그는 매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댓글의 질문들에 답변도 올리고, 이메일로 문의하신 내용도 꼭 챙겨읽고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리버싱 하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시면 부담 갖지 마시고 질문해 주세요. 저는 같이 생각해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답변 달면서 제가 더 많이 배우니까요.

그리고 바쁘더라도 종종 글을 올려야겠어요. 예전에는 블로그 포스팅 하는게 저의 즐거움 이었는데 말이죠. 요즘엔 글을 쓰기만 하고 올리지는 않으니 즐거움이 하나 줄었어요.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댓글, 이메일 보내주시는 분들에게도 감사드려요. 여러분께서는 모두 가까운 미래에 '열혈 리버서' 가 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멘트를 하나 남길께요~ 제 트위터에도 쓴 내용입니다. (트위터를 혼잣말 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Follow, RT 이런거 없어요. ^^)

"똑같은 시기에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은 많지만 실천에 옮기는 사람은 드물다. 나는 생각을 행동에 옮겼을 뿐이다. 기회는 도전하고 실천하는 자가 받는 선물 같은 것이다." - 강덕수, STX 그룹 회장 (창업주)

반응형

+ Recent posts